계약직원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채용부서 |
모집 인원 |
담당업무 |
응시자격 |
사학혁신 지원사업단 |
1명 |
• 사업단 과제 수행 및 행정지원 • 내부회계시스템(U-ERP) 업무지원 • 기타 대학 행정업무 지원 |
•학력 : 학사학위 이상 졸업자 •자격요건 : 컴퓨터활용(엑셀, PPT, 한글 등) 가능자 •우대사항 :관련 업무(ERP 또는 국가정 책사업) 경력자 우대 |
※ 응시자격 공통 사항
-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사립학교 교직원 임용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받은 자
- 국가유공자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거 보훈대상자 우대
- 장애인고용촉진법에 의거 장애인 우대
2. 제출서류
가. 계약직원 지원서 2부.(붙임 양식)
나. 자기소개서 2부.(붙임 양식)
다.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1부.(대학이상 전과정)
라. 경력증명서 및 채용분야 자격증사본 각 1부.(이력서에 기재한 사항)
마.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1부.
바. 기본증명서 또는 주민등록등본 각 1부.
3. 전형방법 : 단계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가. 서류전형 : 2022.06.17.(금)
나. 면접전형 : 2022.06.21.(화)예정 (개별 통보)
※ 위 전형일정은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4. 임용 및 처우
가. 최종합격자는 2022. 07월중 임용 예정이며 계약기간 1년
나. 근무성적이 불량하거나 소질이 적합하지 아니하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언제든지 임용을 취소함.
다. 급여 : 월2,400,000(세전) [명절휴가비:설추석 각300,000원]
라. 근무조건 - 본교 계약직원 인사규정에 정한 바에 따르며, 4대보험에 가입함.
- 동·하계 방학기간 단축근무(09:30 ~ 15:00:학교상황에 따라 변동가능)
5. 서류 접수기간 및 접수처
가. 접수기간 : 2022.06.08.(수) ~ 2022.06.15(수)12:00까지
나. 접수처
* 방문 : 본교 행정지원처 행정지원팀(인재관 1층, Tel. 033-730-0153)
* 우편 : 접수마감일 시간까지 행정지원팀 도착분에 한함.
26339 강원도 원주시 상지대길 83, 상지대학교 행정지원팀 인사담당자 앞
6. 기타사항
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원본으로 제출한 서류는 최종합격자 발표 일부터 14일 이내 본인이 요청할 경우 반환 받을 수 있으며, 기한이 지나면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파기합니다.
나. 기재사항이 허위로 판명된 경우 채용을 취소하며, 전형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2022. 06.
상 지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