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직원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채용부서 |
모집 인원 |
담 당 업 무 |
응시자격 |
시 설 팀 |
1명 |
• 전기안전관리자의 업무 보조 • 소방안전관리자의 업무 보조 • 실험실안전관리 업무 • 전기, 소방 시설물 관리 유지보수 업 무 • 전기안전관리보조원 선임(한국전기기술인협회) |
•학력제한 없음 •전기분야 기능사 이상 자격증 소지자 •전기안전관리실무경력 4년 이상자 우대 |
※ 응시자격 공통 사항
-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사립학교 교직원 임용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병역을 필 하였거나 면제받은 자
- 국가유공자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거 보훈대상자 우대
- 장애인고용촉진법에 의거 장애인 우대
2. 제출서류
가. 계약직원 지원서 2부(붙임 양식)
나. 자기소개서 2부(붙임 양식)
다.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대학이상 전과정)
라. 경력증명서 및 채용분야 자격증사본 각 1부(이력서에 기재한 사항)
마.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1부
바. 기본증명서 또는 주민등록등본 각 1부
3. 전형방법 : 단계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가. 서류전형 : 2022.06.02(목)
나. 면접전형 : 2022.06.07(화) (개별 통보)
※ 위 전형일정은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4. 임용 및 처우
가. 최종합격자는 2022. 7월 중 임용 예정이며 채용기간 1년 후 평가를 통하여 1년 재임용함
(총2년 근무 후 본인의 의사 및 근무성적을 고려하여 기간의 정함이 없는 근로자로 전환을 검토할 수 있음)
나. 근무성적이 불량하거나 소질이 적합하지 아니하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관련 규정에 따라 임용을 취소함.
다. 급여
- 월2,400,000원 이상(세전) [명절휴가비 : 설, 추석 각 300,000원]
라. 근무조건
- 본교 계약직원 인사규정에 정한 바에 따르며, 4대보험 가입
- 동․하계 방학 기간 단축근무(09:30 ~ 15:00:학교상황에 따라 변동가능)
5. 서류 접수기간 및 접수처
가. 접수기간 : 2022.05.23(월) ~ 2022.05.30(월) 12시까지
나. 접수처
○ 방문 : 본교 행정지원처 행정지원팀(인재관 1층, Tel. 033-730-0153)
○ 우편 : 접수마감일 시간까지 행정지원팀 도착분에 한함.
(26339) 강원도 원주시 상지대길 83, 상지대학교 행정지원팀 인사담당자 앞
6. 기타사항
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원본으로 제출한 서류는 최종합격자 발표 일부터 14일 이내 본인이 요청할 경우 반환 받을 수 있으며, 기한이 지나면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파기합니다.
나. 기재사항이 허위로 판명된 경우 채용을 취소하며, 전형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022. 05.
상 지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