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지원강좌 : 별첨 참조
2. 지원자격
가. 2019.08.01.부터 시행되는「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에 의하여 강사 의 자격기준에 해당하는 자
- 학사이상 학위자로 연구실적 및 교육경력 2년 이상 경력자
나.「국가공무원법」제33조에서 정하는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다. 본교 인사 관련 제 규정에서 정하는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라. 2022년 3월 1일 기준 만65세 미만인 자(1957. 03. 01. 이후 출생한 사람)
마.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 출입국관리법 상 입국 자격을 부여 받고 대학 교육기간에 서 강의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춘 자
3. 임용(계약)기간
- 임용기간 : 1년(2022.03.01. ~ 2023.02.28)예정
※ 임용기간 중 연속으로 교과목 개설이 불가하여 일부 학기에만 교과목이 개설되는 등 교과목 미개설에 따라 강의를 담당하지 않게 되는 기간도 임용기간에 포함됨(단, 강 의가 없는 학기 중에는 임금을 지급하지 아니함)
4. 보수
- 상지대학교 강사 임금지급에 관한 지침에 따라 강의료 및 방학 중 임금 지급
5. 지원 및 심사방법
가. 지원방법
○ 접수기간 : 2022. 02. 08(화) ~ 2022. 02. 15(화) 15:00
○ 접수방법 : 온라인 접수
○ 지원자 제출서류
1) 온라인 접수 서류
가) 강사임용지원서 1부.(본 대학 양식)
나) 교육․연구경력 증빙자료 1부.(ZIP 파일 또는 PDF 스캔 1개 파일로 탑재)
다) 연구실적 증빙자료 1부.(ZIP 파일 또는 PDF 스캔 1개 파일로 탑재)
- 지원서에 기재한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2018.12.01.- 2021.11.30.)
의 논문 모두를 PDF 1개 파일로 제출(논문 표지만 업로드 불인정)
라) 자기소개서 1부. (본 대학 양식)
마) 수업계획서 1부. (본 대학 양식)
※ 교과목 해설은 학교 홈페이지 대학 및 대학원 학과별 홈페이지 교과목개요를 참고
바) 개인정보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서 1부. (본 대학 양식)
사) 졸업증명서 각 1부.(학사, 석사, 박사)(해당 학위 PDF 스캔 1개 파일로 각각 탑재) ※ 수료증명서, 학위기(증)는 제출 불가
※ MIN 파일은 탑재 불가(반드시 PDF 파일만 탑재 요망)
2) 제출서류 공통사항
- 외국어로 발급된 서류는 본인이 날인한 번역문 첨부
- 영어 이외의 외국어로 된 증명서일 경우 번역문 첨부
나. 심사방법 : 총 2단계 심사 / 합격자는 개별 통보
1) 1단계 – 서류(기초 및 전공심사)심사(70점)
가) 전공적격여부 (가, 부)
나) 교육 및 연구경력(현장 실무경력 포함) : 30점
다) 연구실적 : 10점
라) 자기소개서 및 수업계획서 : 30점
2) 2단계 - 면접심사(30점)
※ 강사임용심사위원회의 결정에 따라 면접심사는 생략될 수 있습니다.
6. 유의사항
가. 온라인 접수 서류 제출 시 입력사항의 착오, 누락, 오기, 판독불가 등과 잘못
된 업로드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음.
나. 학기당 최대 6시간 이내 지원을 원칙으로 하며 응시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다. 임용예정자가 임용을 포기하였을 경우, 임용후보자 명부의 다음 순위자와 임용 계약을 체결할 수 있음
라. 수강 신청인원 또는 본교 사정에 따라 폐강될 수 있음(폐강 시에는 상지대학교 강사 임금지급에 관한 지침에 의거하여 임금 일부를 지급함)
마. 본교 이외의 타 대학 강사로 임용될 예정이거나 임용된 사람도 본교 강사 공개 채용에 지원 가능함
바.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 및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
거나 결격사유조회 및 (성)범죄 경력조회결과 이상이 있을 경우 임용 이후에도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사. 일정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될 때에는 상지대학교 홈페이지 공
고 또는 개별 통보함
아. 연구년, 휴직, 보직 임명 등으로 인한 대체강좌의 강사는 당초 강의를 담당하던 전 임교원의 복귀로 담당할 강좌가 없어지는 경우 재임용하지 아니하며, 교원의 신규 임용에 따라 강좌가 조정되는 경우에도 재임용하지 아니함
자. 2022-1학기 및 2022-2학기 수업시간 요일/교시는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차. 모든 제출서류는 지원 강좌별로 각각 업로드(PDF 스캔 1개 파일로 탑재)하시기 바람
카. 이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본교 관련규정 및 본교에서 정한 기준에 따름
7. 문의처
가. 강사제도 및 세부사항은 교무․연구팀(033-730-0113/sjkm0113@sangji.ac.kr)으 로 문의바람
나. 지원 강좌 및 심사 관련 문의는 해당 학과로 문의바람
붙임 : 1. 강사 임용 지원서 1부.
2. 자기소개서 1부.
3. 수업계획서 1부.
4. 개인정보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서 1부. 끝.
2022. 02. 08.
상 지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