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지 제24-45호
용 역 입 찰 공 고
1. 용 역 명: 상지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 및 라이즈 연구용역
2. 용역내역
가. 일정: 착수일로부터 4개월
나. 세부용역수행사항: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3. 입찰에 관한 사항
구분 |
일정 |
장소 |
입찰공고 |
2024.10.16.(수) |
홈페이지, 나라장터 |
제안서 제출 |
2024.11.07.(목) 11:00 |
(구)영서대학교 학술정보관 2층 회의실 |
제안서평가(PT발표) |
2024.11.07.(목) 14:00 |
본관 5층 회의실 |
낙찰자 선정 |
추후통보 |
|
4. 계약방법 : 규격·가격 동시입찰
가. 제안서 평가 결과 80점 이상인 자를 적격자로 선정한 후 가격 개찰
나. 제안서 평가 결과 적격자가 1인이 경우에도 가격 개찰 및 낙찰자 결정
다.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응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5. 제안서 평가
가. 제안서는 본교에서 정한 기준에 따라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평가함.
나. 평가항목 및 배점은 첨부자료 “제안요청서”를 참조.
6. 입찰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동법 시행규
칙 제14조에 의한 경쟁 입찰 자격 요건을 구비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
76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다. 공고일 현재 등록취소, 휴업, 폐업, 영업정비, 부당업체로 지정된 업체이거 나 이에 준하는 행정처분을 받고 그 기간 중에 있는 자는 응모가 불가능 함
라. 최근 3년 내 국내 4년제 일반대학의 용역 실적 1억원 이상이 있는 연구기 관, 단체 및 법인
마.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부터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기타 명시 되지 아니한 사항은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름
7. 제안설명회 : 별도의 제안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제안요청서를 숙 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 찰자에게 있습니다.
8. 입찰참가신청 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법인등기부등본 1부
(4) 인감증명서 1부
(5) 사용인감계 1부 (사용인감을 사용하는 경우)
(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7) 청렴이행각서,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각 1부
(8)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1부 (대리인이 참석하는 경우)
(9)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입찰금액의 5%, 입찰등록일로부터 90일)
(10)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11) 확약서 및 보안서약서 각 1부
(12) 제안서 10부(USB 제안서 저장 1식 제출)
※ 제안서 및 발표자료는 제안기관 표기본 1부, 미표기분 9부 제출
(13) 가격제안서 1부(산출내역서 또는 견적서를 포함하여 밀봉)
(14) 기타 제안서에 제시한 서류 (실적증명서 등)
9. 입찰보증금 및 귀속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일반용역입찰유의서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보증금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는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보증금은 상지대학교에 귀속됩니다.
10. 입찰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합니다.
11. 유의사항
가. 제안서 등 제출서류는 직접 방문 접수(우편 및 택배접수 불가)
나. 제안서는 공문을 첨부하여 제출하며,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되어 있어야 함
12. 기 타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관련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 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모두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시안료는 지급하지 않습 니다.
다. 입찰 결과 담합한 흔적이나 심증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 유찰시키며, 모든 입찰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13. 문의처
- 입찰등록 및 계약에 관한 사항(상지대학교 행정지원팀 033-730-0155)
- 과업에 관한 사항(상지대학교 국책사업관리단 033-730-0141, 0188)
2024. 10. 16 .
상 지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