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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입찰공고) 2023년도 맞춤형 돌봄 프로그램-육아환경 개선을 위한 정리수납 서비스 제공 사업 용역 선정

작성자이충환  조회수247 등록일2023-09-13

상지대학교 산학협력단

 

<용 역 재 입 찰 공 고>

 

1. 공 고 명 : 2023년도 맞춤형 돌봄 프로그램-육아환경 개선을 위한 정리수납 서비스 제공 사업용역 선정

2. 과업기한 : 계약체결 후~11.30.

3. 입찰일정 사항 :

구분

일정

장소

제안설명회

2023. 9. 18.()

14:00

벤처창업관 2층 회의실

제안서 접수

2023. 9. 21()

16:00까지

벤처창업관 2층 통합행정실

제안서 평가

제안업체 제안서 PT실시

2023. 9. 22.()

10:00

벤처창업관 2층 회의실

낙찰자 선정

2023. 9. 22.()

 

4. 입찰 방법 및 낙찰자 결정 : 협상에 의한 계약(기술능력평가 80% + 가격평가 20% 진행)

1) 제안서 평가 결과 기술평가 점수가 배점한도의 85%(68)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2) 협상적격자의 기술평가와 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고득점 순에 따라 우선협상 대상자를 선정

5. 제안설명회 안내

. 제안설명회 제출서류

1) 사업자등록증, 신분증

2) 대리인 참석시 : 신분증, 위임장, 인감증명서, 재직증명서

. 제안설명회 진행 : 2023. 9. 18.() 14:00

. 제안설명회 장소 : 벤처창업관 2층 세미나실

. 제안설명회 참가조서 작성(미작성시 입찰참가 불가)

6. 제안서 평가

. 제안서는 본교에서 정한 기준에 따라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평가함.

. 평가항목 및 배점은 첨부자료 제안요청서를 참조

7. 입찰참가 자격

. 국가계약법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우리대학 제안설명회에 참여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계약법시행령 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를 할 수 있습니다.

. 정당한 이유 없이 저가투찰로 계약을 포기하는 경우에는 수의계약 체결 제한 또는 부정당업자 제재 조치합니다.

 

8. 입찰참가신청 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서식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법인등기부등본 1

. 인감증명서 1

. 사용인감계 1(사용인감을 사용하는 경우)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청렴이행각서,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각 1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1(대리인이 참석하는 경우)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입찰금액의 5%, 입찰등록일로부터 90)

.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 확약서 및 보안서약서 각 1

. 제안서 7(제안서 저장 파일 1식 메일 제출)

* 제안서 및 발표자료는 제안기관 표기본 1, 미표기분 4부 제출

* 제출메일: leech0113@sangji.ac.kr

. 가격제안서 1(산출내역서 또는 견적서를 포함하여 밀봉) (서식 2)

. 기타 제안서에 제시한 서류

9. 입찰보증금 및 귀속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해당하는 보증금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는 입찰보증금은 상지대학교 산학협력단에 귀속됩니다.

10. 입찰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39조 규정에 의합니다.

11.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

다음의 어느 하나의 해당하는 경우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

.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 낙찰포기, 공고사항 위반 등으로 계약 체결이 불가능한 경우

12. 기타

.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및 과업내용서 등 입찰에 관련된 모든 사항을 사전에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합니다.

. 입찰서류는 방문접수를 원칙으로 하며,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또한 자료제출 및 입찰에서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지급하지 않는다.

. 입찰 참가업체는 입찰 당일 입찰장소에 입회하여야 하며, 개시시간 이후에는 입회가 불가하오니 이점 착오 없으시기 바라며, 이로 인해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 우편입찰은 허용하지 않으며, 기타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상지대학교 산학협력단 산학협력 지원부 계약 담당자 이충환(033-730-0681)로 문의 바랍니다.

 

 

 

2023. 9. 13.

 

상지대학교 산학협력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