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도 여름철 장마가 이번 주말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될 것 같습니다.
장마철 집중호우로 인한 시설물 및 교육용 기자재, 집기‧비품 등의 누수 피해를 감소 ‧ 예방하고자 아래와 같이 각 소속 공간에 대한 상시 점검 및 협조를 요청 드립니다.
○ 협조 사항
1. 퇴근 시 각 소속 공간의 창문이 열려있는 곳은 없는지 반드시 확인 점검
2. 행정실 및 학과사무실 앞의 복도 또는 공용공간의 창문이 열려있는 경우 잠금 협조
3. 퇴근 시, 냉방기, 전등, PC 등의 전원 Off 여부 반드시 확인 점검
( ※ 낙뢰로 인한 누설 전류 피해가 발생할 수 있음)
4. 옥외 우수 맨홀 부근에는 가급적 주차 금지
( ※ 집중 호우시 주차로 인하여 빗물 흐름이 방해됨)
행정지원처장 / 시설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