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가 수상혜택 및 수상작 활용
- 한국광고학회 ‘2022 추계 정기학술대회’ 수상작 리뷰 세미나 참여 지원
• 일시 및 장소 : 2022년 10월 21일(금), 부산
• 참가대상 : 대상·최우수상·우수상·장려상 수상자
- 크리에이티브 시안은 하반기 재단 공익광고사업의 소재로 집행
• 내용 : 수상자 팀명(성명) 추가 및 사이즈 바리에이션 후 사용, 매체 집행내역 공유
■ 참여 인원 및 출품 수
- 개인 또는 팀(최대 4명)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제출 후에는 팀원을 교체할 수 없습니다.
■ 접수방법
- 접수처 :
www.kpf-adfestival.or.kr- 접수 기간 내에 별도의 출품 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출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