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2022학년도 1학기
2022학년도 재학생(복학 예정자) 생활관 신청 안내
1. 신청기간: 2021. 12.13.(월) 10:00 ~ 2022. 01.21.(금) 17:00
2. 신청방법: 상지대학교 홈페이지 → 학적정보시스템 → 생활관 입사 신청
3. 선발(합격)자 발표: 개별통보 없음
상지대학교 홈페이지 → 학적정보시스템 → 생활관 고지서 출력 유·무로 확인
4. 생활관비 납부기간: 2022. 01. 25.(화) 10:00 ~ 2022. 01. 28.(금) 17:00
* 상지대학교 홈페이지 → 학적정보시스템 → 생활관 고지서 출력 후 납부
5. 입사포기: 2022. 01. 25.(화) 10:00부터
6. 입사기간: 2022. 01. 27.(일) 10:00 ~ 2022. 03. 01.(화) 18:00
7. 관생실 현황, 비용
가. 관생실 현황 : 2인 1실
※ 수용인원 : 맑음관〔여학생, 374명(장애우 1실 2명 포함)〕/ 믿음관〔남학생 404명(장애우실 2실 2명 포함)〕
나. 관생실 구비 물품
: 단층침대, 책상, 책꽂이, 의자, 옷장, 인터넷 랜선, 냉ㆍ난방기, 거울, 빨래 건조대, 커튼 등
다. 생활관비(관생회비 10,000원 포함) : 믿음관(남) 709,000원, 맑음관(여) 663,000원
8. 유의사항
가. 본인 신청 유형에 해당하는 모집공고를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연속입사 신청 시 신중하게 신청하여 주시기 바라며, 모집안내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모든 합격자 발표는 개별통보(편입생 제외)는 없으며, 일정에 따라 합격일자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생활관 관리비 납부 일정을 확인하시고 납부하시기 바라며, 관리비 미납 시 입사 포기로 간주하여 1학기 입사는 불가 합니다.
9. 문의사항 : 033-730-0571